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알리익스프레스 세일(3월28일~30일)

반응형

아이폰X직구 할때즈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케이스 3종을 구입한게 아마 가장 최근의 구입인 듯하네요.

아마 그때도 11월11일 광군절 세일에 구매를 했었습니다. 그리고는 무선충전베터리와 차량용 무선충전기를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구입을 망설이다가 세일 촉이 발동을 했는지 들여다보니 가격이 내려가 있네요. 그래서 부랴 결재를 하려고 보니 아직은 세일기간이 아니라서 할인가로는 구매가 어려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어플 홈에 보니 세일이 8일남았다네요. 28일부터입니다. 가장많이 팔린 유명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인거 같아요. 보니 제가 산 무선충전기 브랜드도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무선충전기 후기는 아래글을 확인해주세요.


2018/02/27 - [애플/악세사리] - 아이폰 무선충전기 두개의 코일로 자유롭고 빠르게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19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체크인입니다. 체크인시 2달러쿠폰을 주는데 4번째에는 선물상자도 되어있습니다. 아마 깜짝 쿠폰일듯하니 꼭 체크인해서 쿠폰도 챙겨 더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회원전용 스토어 쿠폰도 있네요. 제품별 그리고 등급별로 할인되는 상품들이 나열되있습니다. 제품별 카테고리로 분류가 잘 되어있으니 장바구니에 넣을만한 제품 잘 확인해보세요. 보물들이 숨겨져있을 수도 있습니다. 전 골드회원이네요. 기존에 있던 'A0~A4 등급' 5단계에서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까지 4단계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등급은 포인트별로 산정합니다. 많이 사거나 많이 팔면 등급은 올라가는거 같습니다. 마치 다단계느낌의 등급인듯하네요.








이참에 장바구니에 있는 제품말고 어떤걸 구매할까 열심히 보고있는데 눈에 띄는게 있네요. 매빅짝퉁이라고 불리는 'Eachine E58'제품인데요. 최저가 43,033원이 세일할때는 35,285원으로 약8천원정도 더 저렴하네요. 물론 최저가는 베터리한개의 기본제품입니다. 전 베터리 2개짜리로 고고~~!! 3개짜리까지 판매합니다. 





28일까지 체크인해서 쿠폰 얻고 꼼꼼하게 쇼핑해서 필요한 것(할인폭이 큰거)만 장바구니에 넣고 세일 당일에 꼭 좋은 아이템 겟하세요. 28일이면 새벽에 애플행사도 있으니 28일은 참 바쁜하루가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