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하루를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실내동물원 주렁주렁...소셜과 현장구매 가격비교

반응형

요즘같이 엄청 더운날...얼마전 어린이대공원을 다녀왔습니다.

7살 2살(아직 10개월)인 아이들을 데리고 다녀왔는데 조금 흐린날씨에도 불구하고 정말 더워서 잠시만 움직여도 땀이 흐르네요. 첫째는 신나 돌아다니지만 둘째는 더워서인지 분유도 안먹고

발버둥을 치네요. 어른도 더워서 짜증이 밀려올정도인데 이제 10개월인 아이가 오죽하겠나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실내에서 놀만한 곳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찾은 곳 실내동물원 '주렁주렁'

 

 

 

  

성인2명에 소인1명으로 결재하는데 대소구분이 없습니다.

다만 18개월 미만(17개월까지)은 무료입니다. 꼭 나이를 증명할 수있는 서류나 사진을 준비해야 하니 미리 등본은 챙겨서 가시면 좋곘네요. 꼭 등본이 아니더라도 증명할수 있는 사진(등본을 찍은)도 가능하니 사진한장 꼭 저장하고 계세요.^^

  

실내놀이터 주렁주렁의 가격은 보통 가족 어른2명 아이2명 기준으로

 

 

소셜가격은(소셜가격 거의 공통임)
어른2+아이2+카페메뉴(아메리카노, 솜사탕, 팝콘 중 택1) =51,000원
- 솜사탕, 팝콘 : 2000원
- 아이스아메리카노 : 3000원
이렇게 보면 아메리카노를 선택하고(어른들도 한잔은 해야...) 그리고 솜사탕을 현장구매하여 아이에게 주면 될듯싶네요.

 


여기에 현장가격은
 

 

1회차 : 15,000원(소셜은 여기에 카페메뉴 중 택1포함)

2회차 : 12,000원

3회차 : 10,500원

 

4명기준으로 보자면 차례로 6만원, 48,000원, 42,000원입니다.

 

여기에 각각 솜사탕 하나 커피한잔정도 기본으로 추가한다면

65,000원, 53,000원, 47,000원이 되네요.

 

 

 

비교해보니 3회차 이상이면 현장구매가 조금더 저렴하네요.

물론 3회차 이상 방문할만큼 동물원의 규모가 큰것도 아니고 볼거리가 많이 있는것은 아니긴합니다. 하지만 우리아이의 경우에는 주렁주렁에서 도장찍고 동물들 체험하고 실내라서 시원해서 그런지 어디가고 싶냐면 항상 "주렁주렁"이라고 얘기를 하네요. 일산이 가까운것도 아닌데...ㅠ

 

최근엔 주렁주렁이 재단장하고 새로운 동물친구들도 왔다고 하니

이렇게 더운날은 한번쯤 방문해서 더위에서 벗어난 체험을 하는것도 괜찮겠네요.

이번 휴가철에 따로 일정이 없으신분들은(저같은 경우) 평일엔 시간제한이 없으니

좀 오래 쉬다가 오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시간마다 마술쇼, 버블쇼, 동물먹이주기 체험등 다양하게 체험과 무대가 준비되어있어

다른 키즈카페보다는 조금더 신선한 재미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기서 주의할건 회차 적용은 한가족단위! 즉 엄마, 아빠만 가능하고 할머니는 적용이 안되어

1회차 가격으로 적용이 되니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소셜이 더 나을수도 있습니다.

 

주차비는 3시간무료이고 따로 주차증이 아닌 영수증만 있으면 적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