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하루를

월계동 각심 물놀이터 다녀오기(2018년 운영시간 업데이트)

반응형

얼마전에 각심물놀이터를 다녀왔습니다. 무료라서 좋고 간단히 물놀이하기에 여기만큼 좋은데는 없는거 같네요. 작은 물놀이장이라고 무시할수 없는게 작은 샤워장과 남녀 탈의실도 구비되어있습니다. 하나 부족한게 있다면 주차장인데 이부분은 조금만 고생(?)하면 물론 아빠(운전자)만...ㅎ


지금에서야 글을 쓰지만 이번주 주말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일이라 못오는 가족들도 있을테지만 이번주가 휴가인 가족들은 여기서 휴가의 마지막 여운을 달래기엔 충분할 듯하네요.

물론 이근처 사시는 분들에 한해서긴하겠지만요...^^

 

 

 

 

이용안내 현수막을 보면 운영시간은 오후12시부터 시작해서 4시30분(주말)까지 입니다.

여름이라 해도 긴데 일찍끝나는 이유는 가보시면 알지만 각심 물놀이터가 아파트단지 내에 위치해있기에 아파트 주민들을 배려하고자입니다.

 

운영시간인 매시 30분동안 물이나오며 나머지 30분은 물이 나오질 않습니다. 살짝 바닥에 고여있어 놀이를 즐기기엔 부족하지 않으나 신나게 놀려면 30분은 쉬어줘야하네요.

 

 

 


일반 스파나 워터파크만큼 즐겁기 하겠냐마는 어린 자녀들을 둔 부모님들은 무료로 이용하기에 충분하지 않을까요?

 

놀이시설로는 미크럼틀 물바구니(?) 등이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신발은 신고 들어갈수 없으니 아이들을 위해 따로 아쿠아슈즈를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별의 옷과 수건정도면 될듯합니다.

 

음식은 포장하거나 도시락은 가능하나 배달음식은 금지되어있습니다. 놀이시설 이요후 쉬는 30분간 아이들이 먹을수 있는 간식거리정도 싸가지고 가면 좋은 하루가 되지않을까요?^^

 

 

 

 

근방에 사시는 분들은 그냥 걸어오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요하시는게 편리할수도 있습니다.

 

 

 

 

입구앞 3거리에 cctv가 설치되어있어 불안하게 주차를 하는것 보다는 버스를 타고 오시는게

좋을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차를 가져오셔야할 거리에 있거나 짐이 많으신 분들은 팁을 드리자면 여기 근처 동그라미 산후조리원에 둘째아이가 있었는데 여기 조리원 건물이 각심물놀이터와 거리가 멀지 않으면서도 주차료를 받고있지 않습니다.

 

 


이정도면 물놀이터 앞에서 가족들과 짐을 내리고 주차후에 아버님들 잠시 걸어오기엔 충분하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 출산 준비인 분들은 동그라미 산후조리원을 추천합니다.

 

노원구 주변 산후조리원을 찾아봤지만 가격대비 시설 괜찮고 일단 주차 괜찮고 <-이게 전 제일 중요했습니다.

 

이제 20일까지(각심물놀이터 이용기간) 얼마 남지않았지만 휴가를 마무리하고 휴가 다녀온후 몬가 아쉬움이 남는다면 각심물놀이터를 이용을 적극 추천합니다.

 

 

 


2018년 운영기간

- 7월21일(토요일) ~ 8월19일(일요일)

- 평일 12시~3시30분

- 주말 12시~4시30분

- 30분 가동 30분 휴식은 같습니다.


해가 질무렵인 4시30분부터가 딱 놀기좋을텐데 아쉽긴하네요. 아무래도 단지내 놀이터라 감안해야 할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