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나이키 에어맥스97 구입, 늦은감있지만 너무 좋음^^

반응형

얼마전 아이들 아디다스 운동화를 구입하면서 쿠폰을 받았습니다. 온라인에서 구입하니 쿠폰도 주네요. 쿠폰은 10만원이상 구매시 15,000원 할인, 5만원 이상 7,000원할인, 그리고 구매포인트로 5,000포인트!!! 이쯤되면 아이다스에서 신발을 구매해서 조금 저렴하게 구매해야하나 했지만... 아이다스키즈 운동화를 구매해서 받자마자 동일한 신발을 20%할인을 해버려서 괴씸한 생각에...ㅋㅋ 꼭 그것때문은 아니지만...


실은 미리 눈여겨보던 신발이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97


하지만 그냥 눈여겨만보고 망설였는데 막상 구매를 하려하니 참... 사이즈가 없네요.ㅠㅠ 나이키 공홈은 전사이즈 품절에 있는 컬러는 에일브라운 컬러 뿐 이네요. 공홈을 제외한 다른곳은 정품인지 아닌지도 알수없고 나이키스니커즈 홍대점은 있을까해서 문의를 남겼는데 답글로 전체 품절이라는 답만 받았습니다.


이대로 구매를 포기하고 아이다스에서 구매를 해야하나 싶어 검색을 해보지만 딱 눈에띄는 신발은 없네요. 에어맥스97을 왜 이제서야 구매를하려고 했는지...

 


결국엔 중고나라까지 검색하기에 이르렀는데... 새신발을 정가그대로 판매하네요. ‘나코탭’정품이라고 설명되어있는데 이게 무슨말인가 하며 검색해보니 ‘나이키코리아탭’이라는 말이네요. 나코탭에서는 거의 가품은 없다고 봐도된다는 말에 덮석 구매의사를 판매자에게 남겼습니다.


하지만 그 시기가 설 연휴 중이라 직거래하러 가기도 힘들고 택배는 운영하지않으니 더 안되고 일단 제가 연휴끝나면 구매하겠다고 메세지만 남긴체 연휴 끝나기를 기다렸네요.^^;;; TMI인가요? ㅋ


그리고 받은 에어맥스97 검흰


 

 

 

 


사이즈는 제가 나이키 매장을 돌아다니며 직접 신어봤어요. 리뷰들은 반사이즈업해서 신으라고했지만 저는 발볼이 넓지는 않아서 정사이즈가 딱 맞더라구요. 애들 신발도 오프라인에서 신어보고 사이즈만 확인하고 온라인 구매했습니다.(온라인 판매 전용제품이라...)

 

아디다스 키즈 운동화(엔5923) 딱봐도 이쁜 운동화


신발참 이쁘네요. 에어달린 신발은 처음신어보단고해야하나...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진짜 처음이이네요. 학생때 그렇게 신고싶었던 신발이었는데... 다늙어서 신어봅니다. ㅋㅋ


이전에 신던 신발들이 다 지져분해져서 처분하면서 구매했는데 서브로 신을 신발 가성비대시 괜찮은걸로 아이다스에서 알아봐야겠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