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KT멤버십 천만 고객이벤트, 기프트박스 5종세트 과연 어떤 선물이?

반응형

통신사 어디를 이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아이폰4를 구입하면서 KT를 이용하기 시작해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X까지 주~욱 K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과 TV또한 KT를 이용하다가 

작년에 이사하면서 SK로 인터넷만 따로 사용중에 있습니다. 


KT통신사를 나름 잘 쓰고 있는게 바로 멤버십인데요. 

따로 받는 포인트들 KT멤버십으로 더블할인과 VIP초이스로 

매달 꾸준히 잘 사용하고 있네요.


 

오늘도 KT멤버십어플에 들어가보니 '천만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이름하야~ 천만 고객만을 위한 '천만해요'이벤트!!!


 

응모대상은 물론 KT를 사용하고 있는 멤버십 고객들입니다.

응모기간은 9월 30일까지 딱 한달간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경품은 GIFT BOX 5종세트 입니다. 


 

이벤트 이미지에 박스사이즈를 고려할때 몬가 좋은 다른게 들어있을거 같기도 하지만 

종류가 5가지인데다가 당첨자가 1000명이나 되는걸로 보아 

모두가 기대할만한 스마트폰은 들어있지 않을거 같습니다. 

아마도 보조베터리, 이어폰, 케이스, 필름, 데이터 이용쿠폰 정도 이지 않을까 싶네요.^^ 

밑에 이미지를 보자면 티셔츠나, 쿠션이 있을 가능성도 있어보이긴 하네요^^

(그와중에 오타가 있네요 '천만함깨')...^^;;;



당첨을 높이는 팁으로 물건을 맞추는 댓글과 오랜 KT이용이 라네요.

전 약 10년간 이용하긴했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지금 벌써 1천만중에 4만명정도 응모를 한상태인데 그중 천명안에 들어야하니 쉽지는 않겠네요.^^


좋은소식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