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국민카드 Super DC7로 KT통신비 최대 2만원 할인받기

반응형

통신비 얼마나 나오시나요?
저는 아이폰을 직구로 구매하면서 기계값을 없이 통신요금만 납부를 하고 있습니다. KT에서 데이터54.8을 이용하면서 선택약정으로 25%할인을 받고있습니다. 거기에 ollehKT할인카드를 사용하여 전월실적 30만원사용으로 통신비 9천원할인도 함께 받았습니다. 약 월 3만2천원정도로 약 2만원가량 할인받고 있었네요.

 

한달에 9천원 통신비할인 카드가 궁금하신가요?

KT할인카드는 올레국민카드, 엘지유플러스는 하나카드빅팟 제휴할인 굿

 

9천원 할인에 할부금액도 결제금액에 포함이 되어 잘사용을 하고있었는데요. 애플워치4를 LTE를 추가로 사용하다보니 월 11,000원의 통신비가 추가되네요. 그리도 아이패드프로3세대까지 구매를 하게 되니 데이터쉐어링도 쓸겸 아이폰의 요금제를 변경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데이터ON프리미엄요금제로 갈아탔습니다.  

월정액으로 8만9천원에이전과 동일하게 선택약정25% 적용하니 월 요금이 66,750원이 나오네요. 카드할인 9천원까지 적용하니 57,750원입니다. 이전보다는 많이 나오게 되었지만 데이터ON프리미엄요금제 혜택으로 애플워치비용이 뮤료일뿐더러 지니무료이용에 TV 포인트도 받으니 충분히 매력적인 요금제입니다.

 

요금제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더 자세히 다뤄볼게요.^^

 

그래도 통신비가 더 이전보다 비싸져서 조금더 아껴볼까하는 마음에 카드 할인을 찾다보니 꽤나 많은 할인을 해주는 카드를 찾았네요. 이름은 어렵습니다.

 

 

KT Super DC7 KB국민카드

 

요즘은 카드들이 다들 이렇게 나오나봅니다. 카드번호가 다 뒤로가고 앞에는 심플하게...
그래서 이뻐지긴했는데 카드번호 자동인식이 어려워 번호를 수동입력해야하는 불편함이있네요.^^;;;

 

간단히 설명하면 통신비(KT)를 자동납부신청으로 통신비가 1만5천원 할인이 됩니다. 이전에 비하면(9천원할인) 6천원이 더 세이브 되는셈입니다. 하지만 통신비가 늘어났으니... 총 가계비가 줄지는 않겠네요.^^;;;

 

30만원 이상사용시는 1만5천원이지만 70만원 이상사용을 하게되면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됩니다. 카드수가 많지 않은분들에게는 유용할 듯 합니다.^^

 

하지만 연회비가 조금 사악합니다. 유니온페이는 2만5천원, 국내외겸용 마스터카드는 2만7천원입니다. 그래도 1년 총액으로 계산해보면(연회비포함) KT Super DC7 KB국민카드는15만5천원의 혜택을 기존카드는 10만원으로 약 5만원이 더 세이브되니 나쁘진않습니다.

 

KT Super DC7 KB국민카드는 국민카드가 아닌 비씨카드의 서비스를 적용받습니다. 그래서 국민앱카드에 추가가 되지를 않는데요. 가끔 온라인 결제할때 국민앱카드결제를 많이 사용하는데 앱카드대신 온라인결제할때 국민카드 말고 비씨카드로 선택해서 결제를 해야겠네요.

 

앱카드 내에서 사용하는 카드의 정보는 확인이 가능합니다만 실적이 충족이 되었는지에 대한 정보만 제공합니다. 발급받은 직전월부터 발급받은 달까지의 실적은 30만원이 되지않더라도 충족이 되니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올레KB국민카드는 실적구간이 어느정도인지까지 국민앱카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카드는 할부승인금액이 결제금액에 포함이 되는데 승인되는 달만 포함이 됩니다. 할부결제대금으로 기준금액에 포함이 되지는 않습니다. 혜택이 큰 만큼 적용범위가 적기는 하네요. 유플러스에서 아이패드프로를 구매하면서 발급받은 빅팟카드와 동일합니다.

 

 

저는 기기를 일시불로 지급하고 하여 통신비가 많이 나오지 않지만 기기값과 함께 통신비를 내고 계시다면 보통 10만원은 훌쩍 넘겠죠? 그리고 가족폰도 자동납부하고 인터넷 티비까지 함께 납부를 한다면 월 30만원 사용은 어렵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1년에 기존카드에 비해 약 5만원 뿐이라지만 그래도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으니 생활에 살짝!~은 도움이 되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