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악세사리리뷰

애플펜슬 인라인 마그네틱 펜슬홀더, 스마트커버와 완벽한 호환(feat.와디즈)

반응형


아이패드프로 10.5를 쓰면서 애플펜슬도 함께 사용중인데요. 

애플펜슬을 나름 열심히 튜닝하여 가지고 다니지만 

따로 애플펜슬을 위한 필통을 쓰는게 아니라 

아이패드프로 따로 펜슬 따로 이렇게 분리되어 가지고다니다 보니 

가끔 펜슬이 가방 구석에서 나뒹굴고 있는 모습이 안쓰러워지네요.


애플펜슬 튜닝이 궁금하시다면?

애플펜슬 필수 악세사리 '마그네틱 홀더'

애플펜슬 악세사리 '러버캡' 터치도 되는 만능 아이템

애플펜슬 수축튜브로 필기감상승과 팬슬팁 분실보호



그러던 중 자주가는 아사모카페 공동구매 카테고리에서 

눈에 띄는 제품을 보고 구매하려했더니 이게 구매가 아니고 

광고식으로 펀딩 페이지로 넘어가더라구요.


펀딩의 이름은 '와디즈'




요즘은 새로운 제품을 제작할때 투자를 클라우드 펀딩으로 하다보니 

이런 클라우드펀딩 페이지들이 많아 지는거 같습니다. 

그중 하나로 보이는 와디즈인데 제가 구입하고자 하는 


제품은 바로 

'인라인 마그네틱 펜슬홀더'입니다.





이 제품은 애플펜슬을 케이스와 함께 고정시키는 방식의 홀더인데요. 

애플펜슬이 하도 굴러다녀서 마그네틱 홀더를 구입해 쓰고 있지만

케이스에 붙이는 방법이 있을거라고는 생각을 하지 못했네요.


모양을 보자면 스마트 케이스 스몰버전이랄까. 

케이에 작은 케이스를 덧댄 느낌입니다.





색상은 총 5가지입니다. 처음 펀딩할때 컬러는 4가지로 시작했었습니다. 

차콜그레이라는 컬러가 블랙이고 

그레이라는 컬러가 차콜그레이색으로 새로 나왔습니다. 


처음 펀딩할때는 가격이 50%할인된 9900원으로 100명 선착순(울트라얼리버드)으로 시작했는데 미리 알림을 해놓은 상태라 알림을 받자마자 펀딩을해서 9900원에 겟하게 되었네요.


나름 괜찮은 제품이었는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었나봅니다. 

선착순 100명이 30분만에 완료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에 40%할인된 가격 12000원으로 200명(얼리버드) 펀딩을 받았는데 

역시 마감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14000원의 가격으로 9월21일 펀딩이 종료될때까지 진행하다고 합니다. 

펀딩이 끝나면 가격은 19800원이 되겠네요. 

구입을 원하시면 미리 펀딩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인라인 마그네틱 펜슬홀더는 스마트커버를 사용하는데 있어 전혀 방해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커버를 거치할때나 책상에 놓을때 그리고 다른 곳에 끼워둘때 까지도...







인라인 마그네틱 펜슬홀더의 제품사양과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발송은 1차 결제와 최종 결제가 완료 된 10/2일이후 10/3일부터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순차적으로 배송된다고 하네요. 

아직은 한달정도 남았네요. 


리뷰는 그 뒤가 될듯합니다. 

애플펜슬을 사용중이신분들은 펀딩이 끝나기전 꼭 와디즈 펀딩에 참여하여 

사용해보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