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악세사리리뷰

가성비 최고 케이안 강화유리 크리스탈아머프로 재구입^^

반응형

아이폰X을 구매하자마자 보호를 위해 구입했던 강화유리 필름 케이안

이전에 빅쏘도 잠시 썼는데 정말 잠시...바로 깨져버렸었죠...ㅜㅜ

케이안 다시 재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이 추가되었네요^^ 그건 잠시 후에..


아이폰X 필름 어떤걸 써야할까?

아이폰X 케이안 강화유리 후기





최근에 애들이 제폰을 강화마루바닥에 비볐는지 기스가 상당하네요.

잘 기스가 나지 않는 제품이라 오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교체하게 되네요.

(대체 얼마나 긁은건지...^^;;;)





필름가격은 6900원(네이버쇼핑 최저가)으로 제가 예전에 출시초기 이벤트가(5900원)보다 천원이 비싸졌네요. 그래도 오른만큼 추가된 부분이 있네요. ㅋㅋ


처음에 봤을땐 케이스인줄 알았어요. 필름을 사니 케이스가 덤? 이런느낌이랄까...

역시 케이스는 아니었네요. 바로 가이드 툴이었습니다.






이전에 구입했을때도 필름 포장치고는 고급지다했는데 강화유리 케이스라 보호를 위해 단단한 하드한 상자로 만들었나봐요.^^ 색상도 이전과 다르게 바뀌었네요. 이전색인 블랙이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긴합니다. 하지만 상자가 중요한건 아니니 ㅎ





구성품은 가이드툴 추가를 제외하곤 동일합니다.





상자 안쪽엔 qr코드가 있는데요. 코드를 스캔하면 케이안 부착동영상이 있는 유투브로 이동합니다. 필름 이외에도 케이안에서 출시한 제품들 부착가이드영상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이폰 카메라 QR코드스캔으로 로또확인 간편하게(IOS11이상)






부착은 가이드툴 덕분에 더 편리해졌네요. 먼지스티커는 쓰지도 않았네요. 이전엔 자리 잡느라고 먼지가 가라앉어서 스티커로 제거하고 붙였다가 뗐다가 했는데 액정 닦아내고 가이드 툴끼고 벗겨서 딱맞게 붙이니 끝!!!


더 편리하게 바뀌니 아낀 부착비로 필름 하나 더 사도 되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