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기어S3와 닮은꼴 RADIANCE V3(A3) 구입후기(의심과 기대사이)

반응형

페이스북을 자주하진 않지만 어플은 깔아져있습니다. 제 성격상 알림이 있으면 확인하고 알림뱃지를 항상 없앱니다. 오늘도 여전히 페이스북알림이 어플에 보여 오랜만에 실행을 했습니다. 보통 친구요청이나 지난 추억 알람들인데요. 실행한김에 새로운 피드를 보다가 우연히 혹하는 광고를 봤습니다.

광고에서는 기어S3로 보이는 스마트워치가 49.99달러, 한화로 56,000원의 70%할인된 가격으로 오늘만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광고영상에서도 보여지듯 완벽한 기어3와 동일한 기능에 디자인입니다. 그런데 어찌 이름이 다르고 말도안되는 가격에 판매를 하는지 의문이네요.

 

넨시스토어

 

 

 

 

 

 

의심을하면서도 결제를 하고 있네요.^^;;; 네 구매했습니다. 구매는 다행히 페이팔로만 가능하네요. 페이팔은 나중에 환불이 용이하니까요.


구매를 일단 진행하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일단 많은 글은 없습니다. 확인한 글은 2개인데 하나는 뽐뿌게시글입니다. 어떤분이 구매뽐뿌글을 올렸는데 삭제가 되었나봅니다. 삭제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구입하려고한분이 사기의 의심을 하고있네요.


다른글은 타이젠카의 글인데 의견이 분분합니다.

 

뽐뿌질문

카페질문

 

 

카페답변1 카페답변2

 

같은 제품을 구매한 해외분들은 유사품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그가격으로 기어를 구매한다는거 자체가 무리겠죠..^^;;; 하지만 만족했다는 분들과 환불요청을 했다는 분들로 나뉘어있습니다. (구글번역해본 결과)

 

현재 글을쓰며 넨시스토어에 들어가 봤는데 A3에서 V3로 기기명이 바뀌어있네요.^^;;;

제일 의심스러운 부분이긴합니다. 물론 진짜 기어S3가 올거란 생각으로 구매하진 않았지만 이렇게 제품명을 바꾸니 살짝 조심스러워 지네요.

 

진위여부는 확인이 불가하지만 스토어 리뷰는 평점이 좋습니다. 나쁜리뷰가 없네요. 번역을 해봤는데 제품이 완전 이상하진 않은거 같습니다. 스토어측에서 나쁜 리뷰는 막아놨을 가능성도 있지만요.

 

리뷰

 

 

전 일단 기다려보기로했습니다. 트래킹 넘버도 구매후 4시간 뒤에 메일로 왔네요. 배송조회를 해보고 물건도 받아보고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글을 쓰고 나서 페이스북을 보니 또다른 광고가 있습니다. 이름하야 'SmartWatch for iPhone'이걸 보니 취소해야겠다는 생각이 확 드네요.^^;;; 애플워치 광고를 그대로 붙여놓고 가격은 45.57달러 기어S3(모방)보다 더 싸네요. 같은 스타일의 홍보방식이라 더 걱정스러워지네요.

사이트는 다르지만요.

 

기어짝퉁 애플워치짝퉁

 

페이스북 광고를 보다보면 좋은 어플같이 광고해놓고 다운받으로 앱스토어를 가면 리뷰가 좋지를 않습니다. 모든 기능이 앱내구입인 허울뿐이 무료어플이지요.

 

일단 관심이 가는 기기여서 기다립니다. 제품이 오거나 혹은 오지 않아 페이팔 환불을 하게되면 다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저와같은 제품을 기다리시는 분들~~ 제품을 올거에요~

단, 기어S3를 기대하진 않으셨으면하네요.^^


배송업데이트 

 

08/16

 

08/17

 

 

현재 배송상황입니다. ems에서 배송송조회가 되기 시작하네요. 13일부터 소식이 뜸하네요. ㅠ

8월 17일 한국에 도착한듯 보이네요. 주말이니 다음주중엔 꼭 받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자동카드승인취소는 않되었나 보네요. ㅠ 오늘(8월 27일) 배송이 올거 같습니다.




일단 뜯어봐야 물건이 다른지 알수 있으니 뜯어보고 확인한다음에 구입한 물건이 아니다라는 걸로 판매자에게 반품을 요청해야겠습니다.^^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리뷰가 궁금하신가요?

Radiance A3(V3) 개봉기 및 사용 리뷰


페이팔반품요청했어요

페이팔(paypal) 해외계정에서 환불받기(feat. DHL 중국으로 반품보내기)


반품 배송비도 환불 받았어요^^

페이팔 배송비 환불받기(feat. LINJINRONG) 아무거나 구입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