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비한 일상/먹고

양념치킨맛 라면은 무슨맛? 농심에서 새로나온 매콤달콤 양념치킨 먹어보자

반응형

짜장과 짬뽕의 선택지와 비슷하게

치느님을 시킬때도 항상 고민하는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하지만 라면으로 먹는다면? 라면땅과 양념치킨맛볶음면? 이런 느낌일까요? ㅎ


궁금증을 풀기위해 준비한 제품입니다.

바로 농심에서 새로나온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먼저 말씀드리지만 표지에서처럼 치킨은 들어있지않습니다.^^

영향정보와 재료들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다른 볶음면들과 다르지 않은 조리법인데요. 

구성은 '매콤한 비빔소스'와 '고소한 후첨토핑'으로 되어있습니다. 구성품을 꺼내고 보면 면만있는거 같아 보이지만 건더기(양배추)가 들어있습니다. 




간만에 비빔면(사발면)을 먹어보는데 너무 친절히 설명이 되어있네요.

- 우선 뚜껑에 '젓가락 끼우는 곳'

- 그리고 재료가 표시된 옆면 하단에 팁으로 '젓가락 고정 홈' 사용에 대해 나와있고요

- 마지막으로 혹시나 모를까봐 '매콤한 비빔소스' 뒷면에 그림으로 그려놨네요. 








고소한 후첨토핑에는 적당한 크기의 땅콩과 파슬리가 들어있습니다. 양념치킨위에 뿌려지는 땅콩정도의 사이즈라 라면을 먹으면서 씹히는 식감도 좋고 고소하네요.




맛은 일반 시중의 양념치킨의 맛보다는 약간 더 맵습니다. 양념치킨소스에 라면스프를 살짝 넣은느낌의 맛이랄까... 




추가팁

오늘 구내식당 반찬이 우연히 닭볶음탕과 건파래볶음이어서 닭고기를 살짝 찢어넣고 먹어봤는데확실히 그냥 면만 먹는거보단 닭의 식감이 곁들여지는게 좋네요. 역시 치킨에 양념소스가 있는게 어울리나봐요.


소스가 생각보다 맵기도 하고 많아서 밥도 넣어서 먹어봤는데 괜찮네요. 밥까지 비빈사진은 차마 올릴수가 없네요...


매운맛좋아하시면 추천

단맛이 좋아 양념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글쎄...

후라이드가 남았는데 양념소스가 없다하시는분들 강추

어린이들에겐 매울수 있으니 조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