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비한 일상/보고

예스24 영화예매권에 CGV생일콤보쿠폰까지~

반응형

블랙팬서가 2월14일에 개봉했습니다. 평소 마블영화를 좋아해 꼭 보겠다고 마음만 먹은채 시간만 흐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형님이 예스24에서 블랙팬서 예매권이벤트에 당첨되었는데 보러갈거나고 물어보네요. 잊고있던 블랙팬서가 떠오르면서 냉큼 예매권을 받았습니다. 두좌석이 예매가능한 예매권이었는데 아쉽게도 저희 부부는 함께 볼수 없는 상황(육아)이라...

 

예스24엔 예전~~~에 회원가입을 했었습니다. 오랜만에 접속하니 휴면계정이 되어있네요.

휴면을 풀고 블랙팬서 예매권번호를 입력했습니다. 혹시 예매할때 두좌석이 한번에 예매가 될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한좌석씩 예매가 가능하네요. 저희 부부는 이렇게 또 각자 다른날에 영화를 보게 되는군요.ㅠ

 

집앞에 있는 CGV로 예매를 했습니다. CGV는 예스24에서 예매할 경우 좌석선택이 되지 않습니다. 예매된 자석번호를 보니 E열이네요.(다음날 와이프도 E열). 예스24에서 지정한 열이 있는거 같습니다. 남은좌석이 200석이 넘어 보기 편한 빈자리를 찾아 영화를 감상했습니다.

 

 

 

 

영화티켓을 발권하는데 티켓말고 티켓에 붙어 나온 다른 한장이 있었습니다. 영화시간에 10분정도 늦어 확인을 못하고 시청을 했습니다. 블랙팬서에서 나오는 흑인배우가 하는 부산말과 '와칸다'인사가 참으로 인상이 깊은 영화랄까...앞으로 있을 어벤져스 인티니티워의 전투 장면이 나오는 와칸다의 모습을 미리 감상했네요.^^

 

영화를 보고 나와서 영화티켓에 붙어나온 티켓을 확인해보니 CGV생일콤보쿠폰이라는게 붙어있었습니다. 그냥 응모권이라 생각했는데 나오면서 스텝에게 물어보니 무려 팝콘라지사이즈와 음료2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이었습니다. 알아서 생일을 챙겨주는 CGV에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 

 

 

 

저는 이미 영화를 본 후고 와이프혼자 먹기에도 라지사이즈 팝콘과 음료두잔은 무리고해서 일단 추후에 교환하기로 했습니다. 생일콤보쿠폰은 생일기준 앞뒤로 1주일씩 총 2주간에 발행이 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여유를 가지고 오늘 쿠폰을 사용했습니다.

 

여기서 팁!!!

팝콘은 반반씩 맛을 선택할 수도 있고 음료도 콜라에서 에이드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영수증 내역엔 에이드 교환차액이 한잔에 500원씩해서 추가금이 발생하는걸로 나오는데 콤포쿠폰은 이마저도 받지를 않습니다.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으로 반반 팝콘에 오렌지와 자몽에이드 두잔을 받아들고 집으로 걸어왔습니다. 오늘은 거실이 영화관이 되겠네요.^^

 

 

아이낳고 영화를 같이 본적이 없었는데 CGV생일콤보쿠폰으로 집을 영화관삼아 먹으니 더 꿀맛이네요~^^ 앞으론 생일이 다가오면 꼭 영화를 봐야곘어요. CGV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