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악세사리리뷰

[감성공장]고속 멀티충전기 감성 USB PD 듀얼 PPS 4포트 130W 리뷰

반응형

요즘 캠핑에 빠져 장비를 알아보는데 캠핑에도 감성이 추가되니 아주 멋지더라구요.^^ 앵두전구, 가랜드, 멋진 가스랜턴들... 그리고 그 캠핑에 감성을 추가해줄 감성공자의 감성충전140 듀얼충전 PPS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감성충전140 듀얼충전 PPS


캠핑이든 여행이든 항상 스마트폰 뿐 아니라 사진을 찍기위한 카메라, 동영상시청과 업무를 위해 아이패드같은 테블릿 그리고 노트북 등 모두 저마다의 충전기가 필요한데요. 감성충전140 듀얼충전 PPS는 그 모든것들을 동시에 충전하기 좋은 멀티충전기 중 하나입니다.  




첫인상

제품의 구성은 다른 충전기랑 다르지않은 본제품과 전원케이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감성공장에서 새롭게 출시한 감성충전140 듀얼충전 PPS를 구매하면 충전용 거치대를 함께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너무 깨끗한 흰상자가 함께와서 자세히 보니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거치대였네요) 제품이 감성느낌이 나지않는 살짝 묵직한 블랙컬러라 처음에 박스를 개봉할때 첫 인상은 조금 작은 외장하드 느낌이 들긴했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113 x 80 x 28.5mm이며, 무게는 303g으로 휴대 및 이동하기에 무리없는 제품이라 캠핑갈때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겠네요. 어뎁터 무게 무시 못하니까요. ㅎ 그중 가벼운 케이블만 몇개 챙기면 간다한 여행이 될듯해요.^^






충전해보니

먼저 아이패드프로3세대를 단독으로 10분 충전해봤습니다. 사진찍는게 조금 늦어서 11분이 되어버렸긴하지만 71%에서 78%로 7% 충전이 되었습니다. 베터리가 충분한데도 불구하고 나름 빠른 속도인거같네요. 다른 충전기 테스트할땐 약 5%충전되었던거 같은데 말이죠... 


그리고 이번엔 USB PD포트 2곳에 각각 아이패드프로 3세대와 아이폰XR을 충전했습니다. 동신에 두기기를 충전을 했는데 아이패드3세대프로는 동일하게 7% 상승을 했네요. 그런데  아이폰XR이 1%만 충전이 되어 의아해서 케이블 문제인가 싶어 케이블을 어머니폰 갤럭시7에 연결하니 고속충전 알림이 나오네요.(밑에 테스트) 일단 다른케이블로 충전하니 되네요. 그 케이블이 아이폰XR만 안맞나봅니다.^^;;;



이번엔 USB PD와 USB3.0포트에 각각 두대를 연결했습니다. 마찬가지로 USB PD포트엔 아이패드프로3세대를 그리고 USB3.0포트엔  캠핑의 감성을 더해줄 미니빔을 충전했는데 역시나 아이패드는 동일한 충전율을 보였습니다. 미니빔은 충전상태를 확인할 수가 없었지만 동시충전에 아이패드의 충전율이 달라지지않는걸로 보아 꽤나 정직하고 훌륭한 충전기라 생각됩니다.^^



항상 충전기 리뷰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아이폰에 고속충전중임을 알려주는 알림이 있었으면하는 바람입니다만 모... 이미 애플의 노예가 되버린 저는...ㅎ 그래서 충전을 보다 투명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부모님 폰을 충전해봤습니다. 아까 문제가 있을거같은 케이블로 충전을 시작하니 갤럭시S7에 고속충전중이라는 알림과 함께 84%에서 90%로 6% 충전이 되었네요. 왜 아이폰만 케이블이 안될까요...ㅠ



마지막으로 동시 3대 충전해봤습니다. 아이패드프로3세대, 갤럭시S7, 갤럭시A50. 놀랍게도 갤럭시S7이 불과 7분충전에 65%에서 74%로 9%가 충전이 되었네요. 확실히 낮는 충전량에서 더 충전속도가 높아지긴합니다. 동시 3대충전임에도 불구하고요. ^^ 


3대까지 충전을 하다보니 거치를 했지만 케이블이 길어 정신이 없는게 하나의 단점이라면 단점이랄까. 충전속도와 동시충전은 최고라 할수 있을거같아요.^^


동시 4대까지는 제 폰이 사진을 찍어야하기에 사용을 해보진 못했지만 이정도면 충분이 테스트가 되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현제 네이버 스토어에서 65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거치대 사은품 증정하고 있으니 기회가 되시고 필요한 분들은 구매하시면 스마트한 기기 사용에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amsungfactorystore/products/477905697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