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애플기기리뷰

Radiance A3(V3) 개봉기 및 사용 리뷰

반응형

Radiance A3(V3) 기다리면서도 안왔으면 했는데 도착해버렸네요. 8월 2일에 결제를 했는데 오늘이 27일이니 25일이나 지나서야 물건을 받았네요. 16일부터 배송 추적이 안되더니 26일에 우체국에 도착하고 오늘 배송되어 퇴근하니 물건이 도착해있네요. 


Radiance A3(V3)를 저보다 미리 받은 분들도 있었는데요. 어떤 분들은 물건을 보자마자 바로 폐기처분했다는 분들도 있고 어떤 분들은 반품을 하기 위해 물건을 뜯지 않은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대부분 제품에 실망을 해서 겠지요. 저도 혹시나 하는 마음은 있었으니까요. ㅠ




구입기와 구입한 분들의 반품 요령등의 댓글이 궁금하시다면?

기어S3와 닮은꼴 RADIANCE V3(A3) 구입후기(의심과 기대사이)


제품과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스마트워치 Radiance A3(V3) 본체와 5핀케이블 그리고 중국어와 영어로 된 설명서 뿐입니다.
워치 왼쪽엔 충전을 위한 커넥터와 오른쪽엔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전원을 켜보니 베터리는 한칸정도 충전이 되어있네요. 





연결은 애플워치처럼 하는가 싶어 설정에 QR코드가 있길래 아이폰 카메라로 QR코드를찍어 웹사이트로 이동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니 ‘악성앱 설치유도 사이트’라며 KT에서 접속을 제한해버리네요.^^;;;





아이폰X은 연결이 안되나 싶어 어머니가 쓰시던 '갤럭시그랜드'로 연결하려하니 세월아 네월아 연결도 안되네요...;;;


그제서야 설명서를 대충 살펴보니 블루투스 연결이 있어 아이폰의 블루투스로 연결해 보았습니다. 블루투스를 켜고 ‘Search new device’로 들어가니 제 폰에 Y1이라는 제품이 연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Y1을 선택하니 인증번호와 쌍으로 연결 알림이 뜹니다. 인증번호는 무시하고 연결하니 Radiance A3(V3)에는 제폰이 보이네요. 





연결 후 제일 먼저 다이얼로 전화번호를 누르고 통화를 하니 연결이 되고 Radiance A3(V3) 내장 스피커로 통화음이 들리네요. 나름 신기했지만 거기까지입니다.





기타 다른 기능들은 메모리카드를 넣어야 사용이 가능해보입니다.





운동하는 아이콘을 클릭해보니 스탑워치처럼 나오네요. 수동 운동 모드입니다. 따로 심박수나 운동을 위한 기능들은 없습니다.





제가 이걸 왜 구입을 했는지 참 후회스럽네요. 15분정도 테스트를 해보며 만져보았는데 이 이상은 더 사용이 불가할정도의 기기입니다.






혹시 제가 기기를 블루투스로 연결을해서 판매자가 반품을 거부할까 걱정스러워 Radiance A3(V3)의 세팅에서 초기화가 없나 찾아보았지만 그런 기능은 보이지 않네요.


하지만 아이폰 블루투스 설정에서 Y1을 클릭하니 '연결해제'와 '이기기 지우기'가 있네요. 그리고 밑에 연락처 동기화도 있습니다. 연락처 동기화도 테스트 해보고 싶었지만 좀전에 경고된 악성앱이 생각나 그냥 연결해제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Radiance A3(V3) 기기에서 제 기기 목록이 사라졌습니다. 나머지를 다 체크해보니 크게 사용흔적이 느껴지지않네요.^^




이래나 저래나 버려질 물건이라 생각해 구입하면서 부터 구입한 금액은 내돈이 아니겠거니한 물건이라 큰 미련은 없네요.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판매자에게 메일(광고한 상품과 다른제품이 왔다)로 카드 승인취소나 반품(무료반품)을 요구하는 메일을 보내고 페이팔에도 문의를 해볼 생각입니다.


해외승인취소가 되기를 바랬는데 나름 긴 반품여정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페이팔(paypal) 해외계정에서 환불받기(feat. DHL 중국으로 반품보내기)



반품 배송비도 환불 받았어요^^

페이팔 배송비 환불받기(feat. LINJINRONG) 아무거나 구입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