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악세사리리뷰

아이패드프로10.5 스마트커버호환 후면케이스 추천(feat.알리익스프레스)

반응형

아이패드프로 10.5가 유플러스에서 배송되기 전 미리 구매한 후면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알릭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것인데 그당시에는 출시한지 얼마 안되서 원하는 국내쇼핑사이트에 마땅한 케이스가 없었습니다.


하드케이스는 보기엔 이쁘긴하지만 아이패드 후면에 끼우면 빼거나 할때 불편하고 상처가 생길 듯하여 실리콘케이스를 검색했는데 알리에서도 케이스가 많지는 않네요. 


유플러스에서 사은품으로 받을 스마트커버와 함께 사용이 가능한 제품(한쪽면이 덮여있지 않은)으로 검색해서 구매한제품이 바로 아래 제품입니다.


알리실리콘케이스



후면


가격은 7.22달러 한화로는 약 8,500원입니다.


알릭익스프레스 웹페이지에서는 달러로 표기되는데 모바일 앱에서는 한화로 보여주네요

배송은 약 8일정도 걸렸습니다. 판매자에 따라 물건을 보내는 시간에 차이는 있습니다. 

요즘엔 배송이 많이 빨라지긴 했습니다. 처음에 알리에서 애플워치밴드를 주문을 했었는데 그때는 정말 3주이상 지나서 물건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아이패드프로 케이스는 미리 주문했는데 유플러스에서 아이패드프로 10.5를 너무나 정말 너무나 늦게 배송해주는 바람에 실리콘케이스가 책상안에서 많은 기다림을 겪었네요


제품의 색상은 9가지여서 구매자에게 많은 선택지를 주지만 전 투명이 좋을거 같아서 투명케이스로 구입했습니다. 아이패드프로 10.5에 있는 버튼부분과 연결잭 부분도 잘 맞춰져있고 실리콘이라 탈부착이 용이하네요


다만 만족스럽지 못한 점이 스마트커버가 연결되는 부분인데 그부분이 조금 매끄럽지가 않습니다. 단면이 살짝 거칠거칠하네요. 그리고 일반 투명실리콘임에도 불구하고 색상이 살짝 누렇네요.


그래도 가격이 싸니까 가성비 측면에서는 나쁘지 않은 제품입니다. 예전 아이패드에어1은 후면필름만 붙이고 썼기에 구매를 망설이기는 했지만 왠지 모르게 아이패드프로 10.5는 잘 보살펴줘야할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후면케이스 사은품



실리콘케이스 외에 살짝쿵 판매자의 애교가 보이는 애플용 펜슬도 함께 왔네요. 예전 애플펜슬 출시전엔 애용하던 제품인데 지금은 애플펜슬이(이것도 유플러스 사은품^^) 있어서 사은품에는 눈이 가지않네요.ㅋㅋ 그래도 8천원대의 제품에 나름 사은품을 넣어준다는 것은 감사한 일이죠


아이패드프로 후면케이스를 찾고있다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하세요. 추천드립니다. 알리에서 가죽슬리브(가죽은 아닌 PU)도 나왔다고 하니 구매해서 함 써봐야겠습니다. 그것도 가격은 애플 정품의 1/10정도이니 잠깐 써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