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비한 일상/전기자전거

가성비 갑이라 말하고 싶다 A7 전기자전거리뷰

반응형

저번에 구입기로 인사드렸었네요


이번엔 리뷰 시작하려고 합니다.


제가 산 전기자전거는 A7 다소 알려지지 않은 아니면 전기자전거쪽으론 많이 알려진 카페에서

구입하게 되었드랬죠. 제가 원하는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성능 한마디로 가성비 갑~~~!!! ㅋㅋ


 


스펙

* MOTOR : 36V 250~350W HIGH SPEED MOTOR

* FRAME : ALUMINIUM ALLOY 6061 FRAME

* BATTERY : SAMSUNG 9AH HIDDEN

* SENSOR : PAS / LCD / THROTTLE

* SPEED : 35KM

* RANGE : 40KM ELECTRIC / 70KM PAS

* MAX LOAD : 110 KG

* TIRE : KENDA 20 X 1.75

* RIM : ALLUMINIUM ALLOY DOUBLE WALL

* FRONT FORK : SUNTOUR XCT ALLOY SUSPENSION FORK

* BRAKE : TEKTRO DOUBLE DISK BRAKE

* BB : NECO

* DERAILLURE : AHIMANO 7 SPEED

* HANDDLE BAR : VELO / VELO GRIP

* SEAT POST : VELO / SEAT VELO

* CHAIN WHEEL : 52T ALLUMINIUM ALLOY / WELLGO PEDAL

* WEIGHT : 19KG

 

* 올터레인 스타일의 폴딩 풀서스펜션 전기 자전거 입니다.

  1) 풀샥

  2) 듀얼 디스크 브레이크

  3) 삼성 히든 배터리

  4) 가변 스탬채용으로 높낮이 조절가능

  5) 52T 대형 크랭크 사용

  6) CE인증 제품

 

 

 

 

전기자전거라는 고가의 장비덕에 하나 장만한 온가드락!! 길이가 짧은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그래도 튼튼해보이가 잘끊어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맘먹고 끊어간다면 모....ㅠㅠ

전 그래서 출퇴근할때 사무실안이랑 집안에만 보관하고 중간에 화장실가고싶을때 가끔 사용한답니다.ㅋㅋ

 

 

 

베터리는 히든베터리라 폴딩하면 안에 짠~~~~~~~~~~~~~~^^

베터리는 삼성리튬베터리 9Ah입니다. 요즘 전기자전거 베터리로는 작은편에 속하지만.

충전이 용이해서 크게 문제를 두지 않았습니다. 아래쪽에 열쇠를 꽂고 돌리면 베터리가 나옵니다.^^

 

 

**전체적인 평**

파스와 스로틀 모드 지원에 베터리는 조금 부족하지만. 제가 출퇴근하는 거리를 타기에는 적절합니다.

일단 시중에 있는 biro전기자전거나 테일지 T7과 비교해봐도 가성비 갑이라는게 확 와닿습니다.^^

아직 10일가량정도만 출퇴근을 해봤지만... 운동량이 부족한 저로서는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스로틀 모드를 자주 사용하지않아서요 일단 PAS모드로 페달하는것도다는 속도가

덜나와서요. 저는 출근 거리가 어느정도 멀고 일반자전거보다 좋은 승차감?을 원하시는 분과

출근은 샤방하게 퇴근은 운동으로 쓰실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