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악세사리리뷰

간편한 휴대성 SSOK3 플립앤폴드 Flip & Fold 2 in 1 맥세이프 충전기

반응형

 

점점 작아지면서 휴대성까지 좋아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여러 맥세이프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집, 회사 곳곳에 세팅하고 사용하고있네요.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제품은 그냥 가방에 넣고다니면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거같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중에 가장 작고 두께마저 1.3cm로 얇으니 당연하겠죠? ㅎ

 

 

 

"SSOK3 플립앤폴드 2in1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구성품

제일먼저 살펴보는 구성품입니다.

 

 

구성품으로는 본품 무선충전기, c to c 케이블과 설명서 그리고 아이폰 외에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폰에 붙여 사용가능한 맥세이프 링스티커가 있습니다.

 

휴대성은 최고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압도적은 두께로 지갑에도 들어갈수 있는 크기입니다.

 

 

그래서 지갑에 한번 넣어봤는데요. 돈을 두툼하게 가지고있을때의 느낌이랄까요. 자주 느껴보지 못하는 느낌이지만...

들어갈수 있다는거지 이렇게 휴대하고 다니시는 분들은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

그만큼 휴대가 간편하다는 이야기^^

 

두가지를 동시에 충전

이만큼 얇은 두께에 애플워치까지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니!!!

접힌 폴딩 부분을 펼치면 워치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딱하고 나옵니다.

에어팟도 충전이 가능하지만 에어팟프로2세대 케이스부터 충전이 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한가지만 충전하고싶으면 접은상태에서 아이폰만 그리고 뒤부분으론 워치만 충전이 가능합니다.

워치만 충전할때는 밴드줄이 걸래 한쪽을 분리해줘야 걸림없이 충전이 가능하네요. ㅎㅎ

 

 

무게또한 56g으로 가벼워서 휴대성에 특화된 제품은 확실합니다. 보조배터리처럼 작고 귀엽게 생기긴했지만 usb케이블을 연결해 충전해야합니다. 충전을 위해 케이블을 따로 챙겨야하지만 요즘 공항이나 어느 숙소든 케이블이 비치되어있어 편하게 충전이 가능해 케이블을 깝빡해도 걱정하지않으셔도 될듯해요.

 

원 모어 띵!

이렇게 충전만 가능한 휴대용충전기라면 몬가 서운하겠죠? ㅎㅎㅎ

애플워치 충전이 플립으로 되어있는 이유!

 

 

네 거치대로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말 마음대로 움직여서 거치할 수 있어

카톡이나 웹툰을 보거나 페이스타임으로 영상통화를 할때는 세로로

넷플이나 영상을 시청할땐 가로로 언제 어디서는 편하고 간편하게 거치할수 있어 좋네요.

완전히 직각으로도 세워져서 셀카를 찍을때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거같습니다.

 

크기만큼 중요한 충전속도

작고 가볍지만 충전이 잘 되지않는다면 안되겠죠?

ssok3 플립엔폴드 무선충전기는 15w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그래서 동시에 충전시에는 25w 이상의 PD어답터를 사용해야 효율적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애플워치만 혼자 충전시에 약 50%에서 30분 후 77%로 27%충전이 되었습니다.

그뒤에 애플워치와 아이폰을 동시에 충전했을때 아이폰 30%에서 30 후 44%로 14%가 충전이 되네요. 애풀워치는 거의 완충이된걸로 보입니다.^^

 

 

그외에

이전에 출시된 맥세이프 충전기(보조배터리 포함)들은 현재 쓰고 있는 카메라섬이 커진 아이폰 15pro에는 간섭이 생겨 자력도 불안하고 너무 벌어져 충전이 되지않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ssok3 플립엔폴드 무선충전기는 아무래도 작은 사이즈를 가지고있어 아이폰 카메라섬이 더 거대해져도 충전에 간섭은 안생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ㅎㅎ

 

 

그리고 사소한거지만 충전 램프가 usb단자부분에 있는데 대기중일땐 초록불이 켜져있어 밤에도 충전기를 찾기 쉽고

거기에다 충전을 하면 램프가 꺼져 수면에 방해를 주지않습니다. 이런 세심한 기능이 제품을 더 사용하기 좋게 만드는게 아닐까요? ^^

 

 

SSOK3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