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악세사리리뷰

거치가되는 맥세이프케이스 (MAG STAND 맥스탠드 투명 케이스) 아이폰 15 리뷰

반응형

 

제가 맥세이프를 쓰면서 제일 편한점은 충전과 거치가 간편하는건데요. 차를타며 착! 회사가서 착! 집에와서도 착!

착!착!착 달라붙는 느낌이 너무나 좋습니다. 다마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멕세이프 케이스에 자석링이 디자인을 해치고

디자인이 여러제품을 봤지만 너무나 똑같다는 점입니다. ㄷㅇㅅ에서 구입할수있는 케이스랑 다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ㅋㅇㅅㅌㅍㅇ 제품을 제외하면 아마 다 비슷하다고 느껴집니다.

 

그리고 유툽이나 OTT시청을 위해 거치하려면 따로 멕세이프 링이나 그립톡이 필요한데요.

이없애줄 최고의 제품을 사용할 기회를 얻어 리뷰를 써봅니다.

 

고부기 MAG STAND 맥스탠드 투명 케이스

 

 

디자인



제일먼저 이야기하고싶은 부분은 외형적인 부분입니다.

제가 쓰고있는 폰은 아이폰15프로입니다. 다른케이스틀과 다른부분은 마그네틱 부분입니다.

보통은 흰색링으로 되어있는데 고부기 맥스탠드 케이스는 블랙링으로 되어있습니다. 아이폰14는 실버링으로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반전이 있습니다.

고부기 맥스탠드 케이스의 링은 제품 이름에서보듯 스탠드 기능이있습니다. 링을 접고 펼쳐서 거치를 할 수있습니다.

 

 

힌지를 들어올리는 부분이 파여있어 펼칠때 불편함이 없습니다. 힌지또한 견고해서 헐렁이지않고 잘거치가 되는걸 볼수있습니다.

 

버튼부분도 블랙으로 통일되어있고 버튼부도 분리형 구조라 누름감도 좋습니다. 다만 살짝 흔들림이 있어 흔들때 달그락 소리가나네요. 저는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거치느낌

스탠드링으로 거치가 가능한데 가로 세로 모두 거치가 가능합니다. 평소에 OTT를 즐겨보는 저로서는 정말 반기는 기능중 하나입니다. 보통 식사를 하러가서 아이들이 유툽을 보고싶다하면 물통이나 무거운 그릇에 거치를 하곤했습니다. 혹은 그립톡을 챙겨갔을때 맥세이프 그립톡(ㄷㅇㅅ버전)을 사용하는데 보통 챙겨가는걸 많이 잊곤하죠... 그런데 고부기 맥스탠드 케이스를 사용하면서는 걱정이 사라졌습니다.

 

 

살짝아쉽기도하면서도 괜찮은점은 각도가 많이 기울어지지않아 조금 멀리두고 낮게봐야 되는것인데 아이들이 보기엔 멀리 낮게가 부모입장에선 더 좋긴합니다.^^

 

 

 

그리고 세로거치...보통 밥먹으면서는 유툽 숏츠를 보지못하게 하는데요. 아무래도 그립톡으로는 세로로 거치가되지않기에 들고먹느라 밥먹는데 집중을 못해서요... 그런데 이건 또 되네요. ㅎ 밥에만 집중해야 좋은건데 말이죠...ㅠ

 

 

방해받지않는 무선충전

솔직히 살짝 걱정했던 부분이긴했습니다. 기술력이 불안한건 아니었지만 아무래도 걸리는 부분이 있지않았을까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나보네요. ㅎ

 

 

보조배터리로 충전을 해봤는데 정확히 충전이 되네요. 그리고 분리할때 힌지가 벌어지거나 할거같았지만 여러 맥세이프 거치대와 충전기를 사용해봤는데 헐렁거림없이 자리를 잘잡고 있었습니다.

 

총평

제가 제일 맘에 든점은 그립톡이 필요없다는 점과 가로와 세로 거치가 가능하다는것. 그리고 이건 개인차가 있겠지만 걸리적거림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그립감이 좋았습니다. 투명케이스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점도 제맘에 드네요.

 

가격대도 19900원으로 가성비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