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악세사리리뷰

3in1 무선 맥세이프 미니사이즈 고속충전기 사용기(feat.한뼘앞선생활)

반응형

- 아이폰12미니부터 맥세이프 충전 시작해 아이폰14프로

- 17년에 구입한 애플워치 4시리즈

- 에어팟을 분실하고 갈아탄 에어팟프로1세대

- 첫째 아이폰XR 둘째 아이폰12미니

- 아이패드프로11 1세대, 아이패드미니 6세대

 

 많이 모아가고 있네요.^^ 

그러다보니 여행때마다  모든걸 충전해야하는 각종 케이블부터 멀티허브까지 챙길게 많아지는데요. 그래도 꾸준히 멀티충전 제품들이 출시하고 있어 다행입니다.ㅎㅎ

그래서 여러가지 충전제품군들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귀엽고 다기능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볼까합니다.

 

[한뼘앞선생활] 미니 사이즈 3in1 무선 맥세이프 고속충전기

 

 

구성품

 

미니사이즈답게 작은 상자에  필요한 구성품으로 구성되어있네요. 

설명서, 케이블, 메인본체...그리고...? 있어야할게...

맥세이프 링이 있다고했는데 보이지가 않네요.

 

한참을 찾았습니다.^^;;;

누락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본체 맥세이프 충전하는곳에  달라붙어있었네요.

자력이 상당히 좋은가봅니다. 그래서 맥세이프그립톡에 붙여봤는데...떨어지지가 않아서 떼느라 엄청 고생했네요.;;;(이쑤시게 안되서 칼로...ㄷㄷㄷ) 

 

USB-C포트 충전 단자는 테이프로 보호가 되어있습니다. 케이블을 연결하고 숨겨져있는(접혀있는) 다른 충전부위를 펼쳐봅니다. 왼쪽엔 에어팟충전부 오른쪽엔 애플워치 충전부가 날개형식으로 펴져있는 모습니다. 귀엽고 작은 우주선 모양같네요. ㅎㅎ

 

 

 램프의 활용?

본체 하단에는 충전기기를 확인할수 있는 램프가 있습니다. 보라색은 아이폰, 초록색은 에어팟, 붉은색은 충전대기와 애플워치가 충전됨을 표시합니다. 파란색은 충전 완료를 표시한다고하네요. 각각 한가지씩 올려봤는데 정확히 표시를하고있네요.

 

하지만 여러기기를 올려놓을때는 처음에 올려놓은 기기를 표시하는 듯합니다. 에어팟과 워치를 올려두니 초록색, 초록파랑 다소 애매한 색상을 표시하기도 합니다.

 

타제품이랑 비교

 

-접이식으로 얇아 휴대가 간편하지만 맥세이프케이블과 애플워치케이블이 별도로 필요한 제품

-아이폰맥세이프 충전만 가능한 제품

 

접이식보다 휴대성이 월등히 좋은편은 아니지만 외형이 깔끔하고 별도의 케이블이 필요없어서 휴대성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3in1이라 기기를 여러개 충전할  있으니 더할나위 없겠죠^^

 

이렇게 빠른 충전이 가능해?

고속충전이 가능한 어댑터가 필요해서 집안을 찾아보니 40W 100W두개의 멀치 어댑터가 있어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테스트 결과 꽤나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네요.

 

40W테스트

두번의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처음엔 아이폰14프로를 53% 배터리 상태에서 단독으로 충전했습니다.  34분뒤에(30 타이머를 해놓고 깜빡해서...) 확인하니 15%충전된 68%  2분에 1% 충분히 빠른 속도로 충전이 되네요. 두번째는 바로 이어서 에어팟을 올려두고 충전을 이어갔습니다.

바로 이어서 아이폰68%, 에어팟6% 상태로 시작했습니다.  34분뒤에(자꾸 늦게 확인을...)확인을 하니 아이폰83%, 에어팟 28% 아이폰은 좀전과 같이 2분에 1% 비슷한 충전속도를 보여주네요.^^ 에어팟프로는 20%정도충전이 되었네요.

 

 에어팟프로는 엘라고 실리콘 케이스를 쓰고 있는데 생각보다 두께가 있습니다. 그래서 케이블충전시에는 케이스를 분리하고 충전하거나 보조베터리에 올려 충전을 하곤했습니다. 하지만  한뼘앞선생활 무선충전기를 쓰니 동시에 편하게 충전을 할수 있어 좋네요.

 

그런데 충전부 아이콘모양으로 에어팟을 가로로 충전하면 크기가 커서 세로로 놓고 충전을해야하네요. 케이스를 분리하고는 가로모양으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100W테스트

이번엔 100W PD충전어댑터를 이용해 아이폰14프로와 애플워치시리즈4 충전해 보았습니다.

30분뒤 47%에서 68%  20%정도 충전이 되었네요. 좀전에 테스트보다  빠르게 충전이 되었네요.^^

 

추가적인 장단점

 

제품 충전 각도가 적절해서 충전을하면서 가로모드로 영상시청하기 좋았습니다. 기존제품은 애플워치 충전부가 옆에 있어서 충전하면서는 세로모드로 웹툰만 봤더랬죠^^

 

 

다만 개봉할때 느꼈던 강한 자력이 생각보단 케이스를 사용하며 충전해보니 다소 약해 살짝 아쉬웠습니다. 제가 쓰는 케이스가 알리발 가죽케이스인데 알리라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일단 케이스를 빼고 생폰으로 거치해보니 막족할 자력은느껴지네요^^

 

추가적인 정보로는 제가 사용해본 불랙색상외에 흰색제품도 있으며 구매가격은 아사모 회원이시라면 3천원 할인된36,900원에 구입기 가능합니다.^^

3가지 기기 동시 충전에 고속충전 그리고 깔끔한 디자인까지 갖춘  [한뼘앞선생활]애플 맥세이프 폴더블 3in1 무선충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