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애플기기리뷰

아이패드프로 3세대, 애플펜슬2세대, 폴리오 스마트키보드까지 다 구입하면 얼마?

반응형

어제 한국시간으로 오후 11시 애플발표가 있었습니다. 맥제품은 쓰고 있지 않는 저로서는 단연 눈에 띄는 제품은 바로 이제품입니다.




아이패드프로3세대


아이패드프로 3세대 소개영상중 나온 애플펜슬 2세대는 잠시 였는데도 눈에띄는 충전방식이 구매욕을 자극하네요. 라이브를 계속시청하면서 드는 생각이  ‘과연 저 아이패드는 얼마부터 시작할까?' 다사면 얼마지? 살수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조마조마하면서 마지막까지 이벤트 라이브를 시청했습니다.




영상이 끝나자마자 애플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새로운 아이패드프로 3세대의 가격이 공개되어있네요. 달러로 799달러 한화로 99만원부터 시작하는 어마무시한 가격이네요. 이전 제품인 아이패드프로2세대의 가격은 내려가지 않고 새로출시된 아이패드프로 3세대의 가격이 100달러 더 비싸게 출시되었네요. 




이벤트 라이브에서는 애플펜슬2세대에 대한 간략한 시연과 소개 영상이 있었을뿐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는데 공홈에가보니 가격이 나와있더군요. 15만9천원!!! 1세대가 11만 9천원인데 역시 가격상승이 ...ㅜㅜ


스마트 키보드는 기존제품이 앞면만 보호하는 반면 새로 출시된 폴리오 스마트 키보드는 앞뒤로 아이패드를 보호합니다. 가격은 21만9천원이네요. 최저가로 구매시 136만8천원이 금액이 발생하네요. ㅠ



애플펜슬 2세대는 모양으로 봤을때는 가벼워 보이는 제품으로 알았는데 애플펜슬 1세대보다 약 0.2g이 늘었습니다. 현제 사용하는 1세대의 무게도 살짝 무거운 느낌인데 조금이긴하지만 더 무겁다니...




그래도 구매욕은 자극합니다. ^^ 애플펜슬 2세대는 아이패드프로 3세대의 측면에 자석 방식으로 페어링및 충전을 하는 방식입니다. 때문에 아이패드프로3세대와만 호환이 가능합니다. 그에 반해 1세대는 새로운 아이패드를 지원할만하지만 1세대 역시 새로운 아이패드와는 호환이 되지않습니다. 그렇다는건 새로운 아이패드3세대를 구매한다면 애플펜슬2세대도 함께 구매를 해야된다는 점!!!^^;;;


새로운 애플펜슬 2세대는 펜촉윗부분에 터치센서가 있어 이중클릭으로 펜과 지우개를 스위치하게 사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그림 작업이 가능해 보입니다. 시연영상에서는 애플 메모를 이용하고 또한 새로이 출시할 리얼포토샵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얼포토샵에서는 더블터치를 이용해 대지를 확대축소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제일 중요한 일체형 디자인이기 때문에 펜슬캡을 따로 떼어 보관할 필요도 없고 분실염려도 없습니다. 충전시 자력방식이기에 애플펜슬 1세대마냥 아이패드에 꽂아 부채마냥 사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진즉에 이렇게 만들었으면 좋으련만 아쉽네요.




아이패드프로 3세대 와이파이 모델은 월드워런티이기 때문에 어느나라든 가격이 싼곳에서 직구를 진행하면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셀룰러 모델은 우리나라와 가까운 곳에서 찾자면 일본, 중국, 홍콩, 괌이 같은 모델넘버이기에 여기서 구입을 하시면 되겠네요. 


교육용으로 구매하면 50달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교육용 구입은 여기서확인!!

2018아이패드 교육할인스토어에서 할인받아 직구하기


아직 우리나라는 출시일은 나오지 않고 가격만 나와있으니 아래의 표에서 원하는 제품으로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헉 소리가 날겁니다. ㅎㅎ



<출처: 뽐뿌게시글>


제기준으로는 아이패드프로 3세대 11인치형 셀룰러를 구입해서 데이터 쉐어링을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용량은 제가 NAS를 이용해서 큰 용량은 필요없지만 아이폰X을 64기가라서 지금 쓰는 아이패드프로 2세대와 같이 256기가를 선택하고 애플펜슬은 바늘과 실처럼 따라다녀야하니 구입!! 스마트 키보드도 마음에 듭니다. 예전엔 키보드는 거들떠 보지도 않았는데 블로그를 하다보니 필요하네요.^^


계산을 해보니 1,77,7000원이네요. 흐미... 구입을 할 수 있을까요?^^;;;







이번 아이패드프로 3세대가 상당히 전문가형으로 나왔기에 스스로를 전문가라고 생각하고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있습니다. 11월7일 출시인데 직구를 해서 지금 구입을 하려니 19일에 배송이 된다고 하네요. 배대지에서 다시 한국으로 들어오면 11월 말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그때쯤이면 국내 출시가 될지도... 스마트 키보드는 한글이 박혀있는 걸 구매해야하기 때문에 꼭 국내 정발 제품을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