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애드센스와 티스토리/구글애드센스 승인부터 활용까지

구글 애드센스 2차승인을 위한 좋은글은?

반응형

블로그 개설 및 애드센스 가입까지 완료하여 활성화 광고코드까지 등록을 하였다면 이젠 블로그에 자신이 알려주고자 하는 바를 소신있게 게재하면 되겠습니다. 소신있게 쓴 좋은글, 독자들이 보기 편하게 이미지로 이쁘게 꾸민다면 더 좋겠죠.

 

하지만 아직 승인전이라면???

 

2차승인은 애드고시라고 불릴만큼 어렵습니다. 오죽하면 대행업체까지 나서서 승인나게 해주겠다며 돈을 받을까요. 2차승인을 위한 글은 가독성이 좋고 보고 좋은 글이 아닐수 있습니다.

 

 

섬네일

 

 

그럼 2차승인을 위한 좋은 글은 어떤것일까요?

 

 

 

약 1,000~1,500자 이상의 긴글(사진은 2~3장 정도만)

승인을 위한 첫번째 좋은글은 바로 긴 글입니다. 단순히 반복된 언어로 글자 수만 채운글이 아니라 가치가 있는 정보를 포함해야해서 더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미지로는 2~3장정도 포함하며 글의 어조는 '~. ~?'로 조금은 딱딱하고 상투적일 수 있지만 승인을 위해서는 지키는게 좋습니다.

 

여기서 팁!!

한글 프로그램 다들 설치하고 계실텐데요. 글을 복사하여 한글에 붙여넣고

파일>문서정보>문서통계 가면 글자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약 850자 정도 되네요. 승인을 위해선 더 써야겠지만...전 이미 승인이...^^

 

글자수세기

 

 

하나의 카테고리 안에 한 가지 주제로

저도 처음엔 의욕만 앞서 알리고 싶은것, 좋아하는 것, 일상의 이야기 등 여러 카테고리로 나누어 게시글 수만 채우려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글은 없고 중구난방이 되어버렸습니다. 1차 승인이후에 짧고 정보성이 없는 글은 과감히 삭제하고 제가 잘 알고 있는 컨텐츠로만 구성하였습니다. 잘아는 부분을 쓰다보니 알리고자 하는 내용도 많아지고 글이 잘 풀리다 보니 나름 즐겁게 써나가게 되더군요.

 

 

 

 

 

명심하세요

너무 급하게 많은 글을 쓰려고 하지 마세요. 차분히 하루에 2~3개정도의 포스팅으로 정성스레 글을 써나가는게 좋습니다. 너무많은 글을 한번에 등록을 하게 되면 검색봇이 복사글로 오해할 수 있습니다. 2차 승인까지 얼마 안남았습니다. 2차승인 받으세요.^^

 

 

구글애드센스 가입 및 코드등록에 관한 글은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첫걸음

구글애드센스 가입방법 구글계정 하나면 끝

애드센스 계정활성화 위한 광고코드 등록(with 티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