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악세사리리뷰

[VRSDESIGN] 헤일로프로 맥세이프 호환 고속 보조배터리 리뷰

반응형

 

아이폰12 미니를 1년 가까이 쓰다 보니 맥세이프 호환 악세사리들 역시 많이 사용하게되네요. 제일먼저 구매한 실리콘과 가죽케이스부터 차량용 충전기 그리고 회사, 집 여기저기 두고 쓰는 맥세이프 충전기들까지... 참 많이도 쓰고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이번엔 보조배터리입니다. 일반 보조배터리가 아닌 맥세이프 호환 보조베터리!!!

 

 

[VRSDESIGN] 헤일로프로 맥세이프 호환 고속 보조배터리를 소개합니다.

 

<개봉기> 보조배터리에 케이스가???

 

처음 제품상자를 열어보니 어라?

 

완제품인줄 알았는데 열어보니 보조배터리와 케이스가 따로 포장이 되어있네요.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면 여러컬러의 헤이로 프로 맥세이프 보조배터리가 보이는데 그게 각가의 제품이 아니라 보조배터리 케이스의 컬러 였나보네요.

 

아직은 제품 구매창에 케이스는 없지만 추후에 케이스만 바꿔서 멋스럽게 연출도 가능할거라 보이네요…제생각이지만 ㅎ가능할꺼같죠? ㅋㅋㅋ

 

보조배터리에 케이스를 장착한 제품의 무게는 240g으로 아이폰12미니(멕세이프 케이스착용) 141g과 비교하자면 거의 2배에 가까운 무게라 살짝 묵직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만큼 튼튼한 느낌이 강하기도해요^^

 

 

제품 하단엔 Type-C 입출력(좌), 라이트닝 포트(중), USB 출력포트 이렇게 3개의 포트가 있습니다.

무선충전을 포함하면 동시에 3대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좌측하단은 전원버튼, 우측하단엔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수 있는 램프가 4개있습니다. 램프당 25%의 충전량을 보여줍니다.

 

 

헤일로프로 맥세이프 보조배터리의 케이스 뒷면에는 거치가 가능한 바가 있습니다. 이 바를 당겨 열고 뒤에 받침을 내려 걸면 튼튼하게 스탠딩이 가능합니다만… 이게 참 힘드네요. 손톱이 나가는 느낌이랄까요… 처음엔 정말 안열리고 그래서 케이스를 탈착 후 안에서 밀어보니 열리더라구요. 몇번하다보면 익숙해지지만 좀 아프긴합니다.

 

다양한 거치 사용기

 

샹치 텐링즈의 전설을 보러 외출하면서 헤일로프로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사용을 해보고자 들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영화시간보다 일찍 나왔네요.^^;;; 커피를 주문하고 남은시간 웹툰이나 넷플릭스 시청을 위해 해일로프로 보조배터리를 충전거치해보았습니다.

 

 

 

세로로 거치해서 웹툰을 보니 적당한 각도를 보여주네요. 가로거치도 안정적으로 거치가 됩니다. 세로로 스탠딩 후 아이폰12미니를 돌려 가로로 넷플릭스도 시청했습니다. 가로로 낮게 거치보단 세로로 스탠딩 후 아이폰을 가로로 돌리니 더 나은 시청모드가 되네요.ㅎㅎㅎ 맥세이프만의 장점이라 할수 있죠^^

 

 

흔들어볼 자신은 없었지만 붙여서 들어보니 잘 붙어있네요^^

 

헤일로프로 보조배터리는 맥세이프 호환이지만 일반 무선충전 가능한 폰들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아이폰XR로 충전을 해봤는데 맥세이프가 되지않으니 위치잡아서 맞추는게 쉽지는 않네요. 좀 미끄덩하기도하고…

 

충전은 이렇게

 

 

 

무선충전으로 20분 충전하니 41%에서 52%로 11%가 충전되었습니다. 무선충전의 경우 5W의 속도로 충전되며 케이블 연결시 10W로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케이블 연결시 램프는 파랑으로 표시되며 무선충전시엔 보라색 램프가 들어와 무선충전 중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패드와 동시 충전시 시작은 무선충전도 동시에 진행되지만 무선충전중인 아이폰을 분리후 일정시간이 지나 올려놓으면 다시 충전이 되지않습니다. 아이패드프로는 계속 충전중이데 반해 아이폰12 미니는 충전이 되고있지않네요. 하지만 전원버튼을 다시 눌러주면 다시 무선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를 읽어보니 과부하를 막기위한 조치로 제품이 무선충전 중이지않을때는 전원이 알아서 꺼지기 때문으로 보여지네요. 안전을 위한 번거로움정도는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아이패드 뿐 아니라 USB포트에 애플워치 휴대용 충전기를 연결해서 충전해보았는데요. 충전이 잘되네요. 아이폰12 미니가 무선충전중에 포트에 연결해 충전했는데 둘다 동시에 충전이 잘 되고있습니다.

 

 

또한 맥세이프지원 보조배터리라는건 아이폰을 위한 보조배터리라 하단 중앙에 위치한 라이트닝 케이블로도 보조배터리를 충전할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케이블로 보조배터리를 충전하면서 아이폰12도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총평

 

헤일로프로 보조배터리는 케이스부터 튼튼한 인상이 들어 캠핑을 자주다니는 저에게 아죽 딱인 휴대용 보조배터리가 될거같습니다. 제 경우지만 애플워치와 아이폰12미니를 충전하기엔 헤일로프로 보조배터리 하나만 들고다니면 거추장스러운 케이블은 필요가 없어 좋을거같네요.

 

보조배터리의 용량도 10000mAh의 대용량으로 아이폰미니는 3~4회충전이 가능하고 기타 다른 제품들도 USB포트로 충전이 가능해 캠핑 조명 등 기타 장비들을 충전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을거 같아요.^^

 

단점으로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뒷면의 스탠딩 거치대가 탈착이 좀 불편하다는점과 다른제품과 충전시 무선충전이 전원을 눌러서 다시 충전해야하는 번거러움이겠네요.

 

헤일로프로 맥세이프 호환 고속 보조배터리는 현재 아래링크 베루스에서 489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8월27일까지 10%할인했었는데 이벤트가 종료되었네요.

 

https://www.verus.co.kr/product/%EB%B2%A0%EB%A3%A8%EC%8A%A4-%EB%A7%88%EA%B7%B8%EB%84%A4%ED%8B%B1-%EA%B3%A0%EC%86%8D-%EB%B3%B4%EC%A1%B0%EB%B0%B0%ED%84%B0%EB%A6%AC-%EB%A7%88%EA%B7%B8%EB%84%A4%ED%8B%B1%ED%97%A4%EC%9D%BC%EB%A1%9C%ED%94%84%EB%A1%9C/3604/category/145/display/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