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악세사리리뷰

[VICXXO] 빅쏘 맥세이프용 레빅 터프 케이스 & 와이져 W3 충전기 & 거치대 리뷰

반응형

아이폰12 미니와 애플워치4 그리고 아이패드프로 11인치를 사용 중인 애플유저 입니다. 아이폰12의 디자인과 맥세이프 충전에 꽂혀 구매 후 8개월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무선충전기 역시 집과 회사 모두 맥세이프로 바꿔 사용하고 있습니다. 차량용충전기도 맥세이프인데요. 거추장스럽고 디자인을 해치는 자석스티커가 없이 충전하니 참 편리합니다.^^

 

 

하지만 여기에 또 새로운 맥세이프 충전기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충전기뿐 아니라 맥세이프용 케이스와 거치대, 거기에 덤으로 애플워치 충전도 할 수 있는 연결키트까지... 너무 많네요.^^ 이 행복한 구성을 빅쏘에서 제공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빅쏘 맥세이프용 레빅 터프 케이스 & 와이져 W3 충전기 & 거치대

 

 

많은 구성으로 박스도 많네요. 하나하나 뜯어서 나열해봤습니다. 거치대 박스에는 거치대와 함께 설명서와 휴대용 파우치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애플워치키트는 나사를 조여서 결합하는 방식이라 나사와 조립도구도 함께 포함이 되어있네요.

투명 레빅 터프 케이스에는 액정클리너도 함께 동봉되어있습니다.

와이져 W3 충전기 케이블의 길이는 1m로 애플워치 정품 충전기의 길이와 동일해서 함께 사용시 케이블 정리가 용이해보이네요. ^^

 

거치대를 조립 후 케이블 연결에 애플워치까지 거치해봤습니다.

아이폰12 미니 레빅 터프 케이스도 끼워봤는데 제가 티머니 교통카드를 사용 중이라 살짝 모양새가 좋지는 않네요. 빅쏘 레빅 터프 케이스를 사용전엔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를 사용했는데 너무 핏하다 보니 살짝 들떠있어 불안했는데 빅쏘 레빅 케이스는 보호가 어느정도 될듯하게 결합되어 다행이네요.

 

거치와 충전방식

 

얼마전부터 이전에 사용하는 맥세이프 충전기가 충전이 잘되지 않아 아이패드프로 리퍼겸 스토어에 방문했을 때 확인해봤더니 티머니 교통카드가 동그란 충전 부분을 간섭해서 그럴 수 있다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미니가 작다보니 또 이렇게 일이 생기네요. 나중에 떼어보고 테스트도 해봐야겠습니다만 다행히도 빅쏘 와이져 W3 충전기는 이상없이 잘 충전이 되네요. 10분충전에 약10%충전이니 만족스럽습니다.^^

 

 

빅쏘에서 판매중인 비슷한 충전 거치대는 맥세이프를 지원하지 않아 하단에 고정받침이 있는데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폰 맥세이프용 거치대에는 받침이 없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이긴 하지만 받침이 있다면 다른 휴대폰 충전이나 아이패드 거치용(힌지가 튼튼해서 좋아요)으로 쓰면 좋았을텐데 저로서는 조금 아쉽긴하네요. 그래도 도전정신으로 맥세이프를 지원하지않는 아이폰XR을 충전시켜 봤습니다.

거치대를 세로로 세워서 기대어 충전하니 충전이 가능하네요. 아이폰12 외 시리즈는 이렇게 충전하면 될 듯 해보네요^^;;;

 

 

좀전에 이야기 한 것과 빅쏘 거치대 힌지가 튼튼해서 안정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제가 아이폰으로 웹툰을 자주 보는데 지금까지 사용중인 맥세이프 충전거치대는 각도가 미세하게 조절이 되거나 안되거나해서 살짝 불편하긴했습니다. 하지만 빅쏘 거치대는 각도조절이 되니 편안한 눈높이에서 안정적으로 웹툰을 볼수 있어 좋으네요.^^

 

 

가로 거치 후 영상시청도 가능하지만 가로거치 시에는 애플워치 충전부위에 간섭이 생겨 가로거치시엔 애플워치는 손목에 있어야할거같아요.^^

아이폰미니 사이즈도 간섭이 생기니 더 큰 아이폰을 쓰신다면... 손목에 양보하세요^^;;;

 

특이상항

 

거치대와 충전기는 구매품에 어댑터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와이져 W3 충전기는 케이블이 USB-C타입이고 애플워치는 A타입이니 동시에 충전을 원하시는 분들은 멀티 충전기 어댑터를 추천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vicxxo/products/5688887524

 

빅쏘 공식사이트에도 여러가지 타입의 어댑터를 판매 중이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이미 쓰고있는 제품이 있어서 연결해서 사용해봤습니다.

 

빅쏘 레빅 케이스에는 왼쪽 하단부에 핸드폰 고리를 걸수있는 부분이 있으며 스피커홀이 하단에 있지않고 하단 위 방향으로 구멍이 나있습니다. 사운드 터널을 사용하여 음향이 옆으로 새지않고, 정면으로 전파시켜 보다 풍부한 음량 증폭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또한 드롭 공간이 내장되어 낙하시 충격을 최소화시켜준다고합니다.^^

 

그리고 애플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는 사용하고있지않아 와이져 W3 충전기와 크기비교를 할 수 없었지만 제가 사용하는 기타 맥세이프용 거치 충전기함께 크기 비교를 해봤습니다.

 

가격

거치대는 15900원이며 애플워치 충전기를 추가시 5900원이 추가됩니다.

와이져 W3 충전기는 블랙과 백색 2종 선택이 가능하며 19900원입니다.

레빅 케이스는 30%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며 11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전체 구매 시 약 5만3천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어뎁터 추가시 3만원가량 더 추가되니 참고해주세요.

 

 

총평

각도가 조절되는 맥세이프 충전 거치대 사용은 이번이 처음이라 단기간 사용했지만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파우치도 포함되어있어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며 투명케이스도 변색때문에 꺼려하다 사용했는데 몬가 아이폰이 쨍한 느낌이 나면서 깔끔해보여 좋습니다. 처음에 언급했다시피 애플워치 연결은 나사로 결합이 가능한떼 슬라이드 형식으로 탈착이 되면 더 편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드네요.

 

와이져 W3 충전기는 블랙칼러로 동그란 부분이 다이아몬드커팅이 될듯하게 비치는 부분이 있어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다른 충전기에 비해 크기도 작아 따로 휴대하고 바닥에 두고 써도 좋을거 같네요.

 

이상으로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