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애플기기리뷰

애플워치 LTE 가격공개 52만9천원부터(KT는?)

반응형

뜬눈으로 밤을 지새며 2018WWDC에 빠져있는 사이 이미 공개된 애플워치 LTE 출시가 15일이니 미리 가격과 기타 정보가 공개될거라 예상은 했지만 이때 국내출시될줄은 몰랐네요. 국내출시 공홈의 기본 알루미늄 두가지 색상(나이키+포함) 38mm의 가격은 52만9천원입니다.

 

2018WWDC 새로운 iOS12는? 그리고 그거?ㅜ

 

일반 gps모델 38mm 가격이 42만9천원이니 LTE의 기능 추가로 10만원의 가격차이가 나네요. 42mm도 LTE기능을 추가하면 56만9천원으로 gps모델과 10만원이 가격차이가 납니다.

 

모델넘버는 A1889(38mm), A1891(42mm)로 미국과는 다른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며 일본과는 같은 모델넘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미리 직구하신분들은 사용이 가능할수 있겠네요.

 

 


저를 포함해 KT를 쓰시는 분들껜 안타까운 소식일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시리즈3의 LTE를 지원하는 통신사가 지금까지는 LG와 SK두곳뿐입니다. KT는 제외가 되있는 상태네요.

KT에서 처음으로 아이폰4를 출시하면서 통신사를 옮기지않고 사용하는 저인데 LTE 애플워치를 지원하지 않는다니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아직까지 기대를 걸어볼만한 점은 15일 출시 전이라는 점에서 KT도 출시전엔 LTE를 지원하는 통신사가 될 가능성이 있을듯합니다. 어디까지나 가격도 공홈가격인데 새로이 출시하는 기기이니만큼(이미 다른나라는 출시를 했지만요...) 행사를 통해 할인가격과 쉐어링 가격이 정해지면서 합류할 수도 있지않을까요?^^

 

WWDC생방을 시청한상태에다가 기대했던 SE2가 출시하지 않아 지치기도하는데 애플워치마저 KT에서 나오지 않는다면...ㅠㅠ

15일까지 지켜보자구요^^

반응형